과보

그렇다. 내가 한 만큼 돌려 받는다. 남에게 못되게 굴면 나도 똑같이 못살게 구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. 그러니 지금 고통 받고 있다면, 과보라고 생각해라. 


어차피 혼자인 것은 마찬가지다. 겸허해져라. 겸손해져라. 넌 잘난 것이 하나도 없다. 더 고통 받아야 한다. 넌 잘못한 것이 너무 많다. 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강박성 성격장애(OCPD)와 번아웃

강박적 집착 스스로에게 가혹한 기준을 부과하고 모든 것을 통제하려는 강박적 집착은, 현대 사회에서 종종 성실함과 책임감의 미덕으로 인정받는다. 그러나 그 이면에는 모호함과 불확실성을 견디지 못하는 깊은 불안과, 타협을 허용하지 않는 초자아의 폭정이 자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