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장에서 집중 못하는 사람 특징

1. 관절, 목을 자주 꺾는다. (주변 사람들에게 소음 피해를 줌)

3. 잔 실수가 잦다. (더블체크를 하지 않음) 

4. 사람들에게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공유하지 않는다. (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알기 어려움)

5. 불만이 많고, 남 탓을 자주 한다. (피해의식이 있음) 

6. 업무 효율화를 주장하지만, 실제로 단순한 업무조차 정확히 처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. 


* 결론적으로 위 행동을 하지 않으면, 직장에서 미움 받을 확률이 줄어든다. 사회 생활을 잘할 수 있는 방법은 최악의 행동을 안 하는 것이다. 


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서브스턴스(THE SUBSTANCE) 영화 후기

당신은 돌부처인가요, 황금 부처인가요? 잃어버린 나를 찾는 여정

전도서1: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