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장에서 집중 못하는 사람 특징
1. 관절, 목을 자주 꺾는다. (주변 사람들에게 소음 피해를 줌)
3. 잔 실수가 잦다. (더블체크를 하지 않음)
4. 사람들에게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공유하지 않는다. (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알기 어려움)
5. 불만이 많고, 남 탓을 자주 한다. (피해의식이 있음)
6. 업무 효율화를 주장하지만, 실제로 단순한 업무조차 정확히 처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.
* 결론적으로 위 행동을 하지 않으면, 직장에서 미움 받을 확률이 줄어든다. 사회 생활을 잘할 수 있는 방법은 최악의 행동을 안 하는 것이다.
댓글
댓글 쓰기